영화 서던 리치 SF의 인기비결

한국에서도 인기를 만들어나가는 회사를 소개합니다. 최근에 인기를 올리면서 스트리밍 서비스의 시장을 바꿔놓은 곳입니다. 회사가 만들어진지 얼마되지 않아 급 성장을 한 넷땡땡이라는 곳 인데요. 오리지널 영화 추천을 하여 최강의 인기비결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와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와는 다른 화제거리가 이제 여러분의 안방에서 시작됩니다.

1990년대 후반에 온라인으로 DVD 대여사업을 시작한 넷땡떙은 길지 않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개발과 투자로 지금은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대형 스트리밍 회사입닙다. 오리지널 영화로 작품을 만들어 독점공개하면서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작비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면서 극장용에서 개봉하는 작품들과 차이가 없고 퀄리티 높은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알렉스 갈랜드 감독의 작품 서던 리치 소멸의 땅이라는 영화를 추천드려보겠습니다.

SF 소설이 원작인 영화 서던 리치는 나탈리 포트만이 주연으로 나오고 제작비 4000억달러라는 소리에 관심을 받았습니다. 제작비가 높아지고 수준 높은 영화를 만들어 낼 수 있어서 넷땡땡의 컨텐츠는 한층 더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없는 광고나 피피엘인 들어가지 않아도 될정도로 스토리 라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점은 사람들에게 좋은 컨텐츠와 사용을 하게만드는 이유가 됩니다.

서던 리치는 비밀작전에 투입되어 사라진 남편의 실종 이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왜 사라졌는지 알 수 없고 정부에서도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복귀하면서 전혀 다른사람처럼 행동을 하게되어 주인공은 의심을 하게됩니다. 기존의 남성들이 파견되어 비밀구역을 탐색하였다면 이제 주인공과 다른 여성대원들이 사연을 가지고 서던 리치 소멸의 땅에 들어가 비밀스런 임무를 수행하게됩니다. 알 수 없는 존재들로 부터 위협을 당하지만 먼저 도착한 탐사대의 비디오테이프를 보고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게됩니다.

왜 죽었고 사라졌는지 조금씩 알게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 알 수 없어 탐사대는 분열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알 수 없는 생물들이 기이한 모습으로 눈앞에 나타나게 되고 자신에게 보이는 것을 믿을 수 없게되는 상황이 옵니다. 세포분열이 되어 복제가 시작되면서 점점 기이한 현상들을 만들어가고 진실은 무엇인지 알 수 없는 복제와 생물들의 생존 본능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지구의 생명들이 하나 둘 변해가는 것을 의미하는 환경의 변화인 것일까요.

넷땡땡의 영화 서던 리치는 원작의 소설과는 조금 다른 점이 있습니다. 소설과 영화의 차이가 있어야 새롭게 보는 시청자들도 과거의 작품과 비교해볼 수 있는 점도 있을겁니다. 영화에서는 변이가 되고 복제가 되면서 어디서 끝이 날지 알려주지 않고 다음편을 기대하게 만들어주고 막이내리게됩니다. 앞으로 오리지널 시즌으로 뒷이야기를 궁금해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해보게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