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비자

해외 국가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비자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호주여행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비자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덕분에 우리는 단기 방문하든 몇 년 동안 머물 계획이든 유효한 호주 비자를 소지해야 합니다. 비자에 대해 알아보면 비시민이 특정 국가에 입국, 운송 또는 남아 있는 것을 허용하는 형태의 허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호주 비자에 대한 정보는 일반적으로는 내무부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는 호주이기 때문에 목적에 따라서 발급되는 비자의 종류 또한 다양합니다. 때문에 특정 상황에 가장 잘 맞는 비자를 찾을 수 있도록 부서 웹사이트에서 비자 옵션을 탐색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당신이 미국 시민이고 유효한 미국 여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전자 여행 기관(ETA)에 가입할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ETA는 무료이며 대부분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그러나 한국인 같은 경우는 여기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외에 호주 정보에서는 2019년 부터 시작한 글로벌 인재 독립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를 통하여 비자를 획득하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해당 제도는 고도로 숙련되고 재능 있는 개인들이 호주에서 영구적으로 일하고 살 수 있는 간소화되고 우선순위가 높은 비자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래 중심의 최고 분야에서 숙련된 이주민들을 호주로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이 되었다고 합니다. 내무부 웹사이트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관심이 있다면 지원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호주의 대부분의 비자 신청서는 온라인에서 가능하여 이것은 더 빨리 처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선호됩니다. 중요한 점은 신청을 하실 경우 굳이 여권을 보내실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모든 호주 비자 신청에 사용되어지는 여권은 전자적으로 첨부되기 때문에 굳이 여권을 보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신청서의 초기 처리에 필요하지 않으므로, 담당 담당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원본 문서를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호주 여행에 유효한 비자가 발급되기 전까지 항공편을 예약하거나 숙박을 잡거나 하는 행위를 하시면 안됩니다. 호주여행에 있어서 기본적인 상식이며 신청이 예상보다 늦게 완료되었거나 신청이 성공하지 못한 여행자가 초래한 재정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실수를 하여 문제를 많이 일으킨다고 합니다.

비자관련에서는 본인이 직접 업무처리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사기를 당하실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요구합니다. 전세계에서 호주 비자에 대한 등록 이주 요원들이 일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Visa FAQ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일부 국가를 여행하기 위하여 필수 조건인 비자 정확한 내용확인하시고 문제 없이 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